MORE INFO
RADIO

세련된 레이서들의 유산


새로운 카페 레이서는 모터사이클 역사에 기여한 세 가지 문화를 혼합하고 있습니다. 스크램블러 영혼은 125 GP 데스모 스타일과 라이더인 브루노 스파기아리에게 바치는 두카티의 전설과 스포츠 정신입니다.

천재 파비오타글리오니의 125 GP 데스모는 두카티가 트랙 레이싱의 세계로 진출한 최초의 모터사이클이며 데스모드로믹 타이밍을 채택한 모터사이클입니다.

이 오토바이는 1956년 6월,체세나 서킷에서 데뷔했고 지아니데글리안토니가 라이드했습니다.그리고 바로 다음 달, 스웨덴 그랑프리 대회에서 첫 승을 거두었습니다.

125 GP 데스모는거기서부터 계속 성장했으며 이탈리아 챔피언십에서 압도적으로 우세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그 다음 해,비록 세계 타이틀은 놓쳤지만,몬차에서 개최된 그랑프리 덕분에 역사에 길이 남을 시즌이 되었습니다.이 그랑프리에서 5 대의 125 GP 데스모는 상위 5위까지 차지했고,경주 내내 6위부터 모든 바이크가 한 바퀴 이상 뒤쳐졌었다.

54번 넘버를 달고, 1위를 차지한브루노 스파기아리는 용감한 두카티 라이더이며 1958년 125 GP 데스모로 이탈리아 챔피언십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하이라이트


여기 이 이야기와 관련된 스크램블러 자료들이 있습니다.

Post heritage in its soul

Speed, style, bravery. The legend revives in the new Scrambler Café Racer.